질문 학과 회장,부회장 투표 관련
반짝반짝햇님이
- 2017.11.21. 15:56
- 1194
저가 궁금한게 있어서 그러는데
원래 과 회장,부회장 투표는 카카오톡으로 투표 진행해도 되는건가요...? ㅎㅎ
원래 과 회장,부회장 투표는 카카오톡으로 투표 진행해도 되는건가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