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연도(중앙도서관)에서 파란색 유에스비를 습득했어요! 까뀽 2017.11.21. 23:41 1448 3 첨부(1) 첨부(1) 1. IMG_3721.JPG File Size: 69.1KB/Download: 1 연도 4층에서 유에스비를 습득했습니다!!! 도서관 문 닫기 직전에 발견해서 제가 가져왔는데 잃어버리신 분 댓글이나 쪽지 주세요!! 파란색 유에스비 입니다. 안에 내용은 확인 안했는데 폴더 이름 보니까 보육교사??? 준비하시는 것 같았어요. 추천1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눅시 17.11.22. 00:40 http://mypnu.net/index.php?mid=free&page=4&document_srl=20329102 혹시 이 글 쓰신분인가 싶어서 연결합니다. 이 분도 하늘색 유에스비를 찾더라고여. 파일 이름에 수빈이 어쩌구가 들어잇다 하던데 제가 댓글로 연결한거 모르시는 듯. 애타게 찾는거 같으니 이왕 글 남기시는 김에 윗 링크 타고 가보셔요. 연락처 있었어요ㅎ 좋은일 하시네영ㅋ 0 0 눅시 댓글 내용 복사 http://mypnu.net/index.php?mid=free&page=4&document_srl=20329102 혹시 이 글 쓰신분인가 싶어서 연결합니다. 이 분도 하늘색 유에스비를 찾더라고여. 파일 이름에 수빈이 어쩌구가 들어잇다 하던데 제가 댓글로 연결한거 모르시는 듯. 애타게 찾는거 같으니 이왕 글 남기시는 김에 윗 링크 타고 가보셔요. 연락처 있었어요ㅎ 좋은일 하시네영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눅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까뀽 글쓴이 17.11.22. 01:32 눅시 아닌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까뀽 댓글 내용 복사 아닌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까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눅시 17.11.22. 22:20 까뀽 아이고 이런..ㅠ 혹시나 싶었는데 아니네요ㅠ 안타깝다. 꼭 찾으시길 기도할게요! 0 0 눅시 댓글 내용 복사 아이고 이런..ㅠ 혹시나 싶었는데 아니네요ㅠ 안타깝다. 꼭 찾으시길 기도할게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눅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눅시 17.11.22. 00:40 http://mypnu.net/index.php?mid=free&page=4&document_srl=20329102 혹시 이 글 쓰신분인가 싶어서 연결합니다. 이 분도 하늘색 유에스비를 찾더라고여. 파일 이름에 수빈이 어쩌구가 들어잇다 하던데 제가 댓글로 연결한거 모르시는 듯. 애타게 찾는거 같으니 이왕 글 남기시는 김에 윗 링크 타고 가보셔요. 연락처 있었어요ㅎ 좋은일 하시네영ㅋ 0 0
혹시 이 글 쓰신분인가 싶어서 연결합니다. 이 분도 하늘색 유에스비를 찾더라고여. 파일 이름에 수빈이 어쩌구가 들어잇다 하던데 제가 댓글로 연결한거 모르시는 듯. 애타게 찾는거 같으니 이왕 글 남기시는 김에 윗 링크 타고 가보셔요. 연락처 있었어요ㅎ 좋은일 하시네영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