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피부과요
오렌지는맛잇다
- 2017.11.22. 02:51
- 853
원래 부대앞 모모스테이크 윗층에 피부과있었잖아요 근데 몇일전에 가니까 없어졌더라구여ㅠㅠ
맞은편에 새로 생긴곳도 가봤지만, 일단 뭔가 불친절하시구ㅠㅠ 원장님도 전문의가 아니라 그러신지, 본인도 모르겟다고 하시고......ㅠㅠ 신뢰가 안가네요ㅠㅠ
혹 부대근처 괜찮은 피부과있을까요??
맞은편에 새로 생긴곳도 가봤지만, 일단 뭔가 불친절하시구ㅠㅠ 원장님도 전문의가 아니라 그러신지, 본인도 모르겟다고 하시고......ㅠㅠ 신뢰가 안가네요ㅠㅠ
혹 부대근처 괜찮은 피부과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