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복학처리가 잘 된건지 모르겠네요
노트
- 2017.11.22. 15:16
- 870
안녕하세요 이번에 계절학기 병역복학신청했는데 복학승인됐다고 뜨는데 학적에는 아직 휴학중이라고 뜨네요
복학처리가 잘 된건지 모르겠네요
학기가 시작되면 그때 재학중으로 바뀌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녕하세요 이번에 계절학기 병역복학신청했는데 복학승인됐다고 뜨는데 학적에는 아직 휴학중이라고 뜨네요
복학처리가 잘 된건지 모르겠네요
학기가 시작되면 그때 재학중으로 바뀌는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