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환학생 등록금
아스토리우스
- 2017.11.22. 18:57
- 1075
교환학생을 내년 초에 가는데 재학생 신분으로 가야한다 해서
복학신청을 해야하는데 등록금을 납부해야 하나요?
복학신청을 해야하는데 등록금을 납부해야 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부산대학교에 등록금을 꼭 납부해야합니다. 등록금 안내면 못가요.
0
0
물오른물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물오른물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부산대학교등록금 내야해요
0
0
느린나무늘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나무늘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빌어먹을
0
0
아스토리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스토리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