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취업계 받아주는거 교수님 재량인가요?
복수자둥아
- 2017.11.23. 15:31
- 2493
교수님이 안된다고 하면 얄짤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2
0
윈도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윈도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윈도우
감사합니다!
0
0
복수자둥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수자둥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영란법 이후 어느 교수는 되고 안되고 논란이 될 수 있어서 가능하도록 교칙이 바뀌었습니다
0
0
보라색성애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라색성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라색성애자
아 그랬군요. 감사합니다
0
0
복수자둥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수자둥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포트, 추가시험 등으로 학점을 받을수 있습니다
제58조(시험) ① 시험은 정기시험과 수시시험으로 나누되, 정기시험은 매학기 중간과 기말에 실시하고, 수시 시험은 필요에 따라 실시할 수 있다. 다만, 각 대학원의 경우에는 정기시험에 예외를 둘 수 있다.
② 출석하여야 할 시수의 3분의 2 이상을 출석하지 아니한 학생의 해당 교과목 성적등급은 F로 한다. 다만, 졸업예정자 중 취업으로 출석이 불가한 경우에는 예외로 할 수 있으며, 시험은 과제물 평가 등으로 대체할 수 있고 성적평가는 B+ 이하로 한다.
③ 병역, 질병, 조기취업, 그 밖의 부득이한 사유로 정기시험에 응시하지 못하는 학생은 추가시험 등에 응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