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 열사표 추가분반 신청이 안되는데 왜그런가요
기마식
- 2017.11.24. 10:09
- 918
교양필수과목의경우 수강대상분반만 신청 가능하다면서 신청이 안되는데 왜그런가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그래요ㅠㅠㅠㅠㅠㅠ 전화는 계속 통화중이네요ㅠㅠ
0
0
아아아아아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아아아아아
혹시통화성공하셧나요?ㅜㅠ
0
0
기마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마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마식
지금 열렸네요!!!
0
0
아아아아아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아아아아아
감사합니다ㅜ
0
0
기마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마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토도 마찬가지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diehckofk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iehckofk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iehckofks
지금 열렸네요 !!
0
0
아아아아아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아아아아아
감사합니다!!!! 덕분에 했어요!!!ㅠㅠㅠ
0
0
diehckofk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iehckofk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요ㅠㅠ
0
0
푸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우린
지금 열렸네요 신청하세요!!
0
0
아아아아아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아아아아아
감사합니다ㅠㅠ덕분에 신청했어요ㅠㅠㅠㅠ
0
0
푸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