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학점비율 관련
05695
- 2017.11.24. 12:58
- 1035
A가 수강인원의 30프로 까지 줄수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만약에 전체 수강인원이 10명일경우, 3.3명인데 3명까진가요 4명까진가요?
(준상대 아니라고 가정)
(준상대 아니라고 가정)
권한이 없습니다.
3.9명이라도 3명까지줄수있음
0
0
ㅎ호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ㅎ호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수강했던 수업의 교수님들은 그럴때 3명까지 A 주셨어요!
0
0
꾸리한은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리한은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3명은 그냥 0명이죠
0
0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