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학기 복학신청
시간표짭시다
- 2017.11.24. 15:22
- 597
학사일정에는 오늘부터 계절학기 수강대상자 복학신청인데 제가 그 이전에 복학신청해서 이미 승인을 받아놓은 상태거든요?
혹시 추가로 신청해야하는 절차가 있나요? 그냥 인터넷휴복학으로 복학 신청해서 승인받으면 끝나는 것인지..?
일단 계절학기 수강신청은 해놓은 상태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학 별거 없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