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일선 양도받으실분 계신가요?
유해진
- 2017.11.24. 16:40
- 1120
사정이 생겨서 안듣게 되었는데
꼭 이번 계절에 일선이 필요하신분에게 양도하고싶슴네다
꼭 이번 계절에 일선이 필요하신분에게 양도하고싶슴네다
권한이 없습니다.
유해진 선생님 혹시 양도하려는 일선 과목의 정보(과목 이름, 시간대)를 알 수 있을까요?
0
0
밥버거맛있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밥버거맛있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버거맛있쪙
기업과정신과창업,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입니다
0
0
유해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해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이미 양도가 끝났을까요...? 4학년 2학기 졸업 인데 줄서봅니다ㅜ
0
0
미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닁
ㅠㅠ.. 네..
0
0
유해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해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