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휴학 국가장학금
propose
- 2017.11.25. 15:21
- 2544
제가 내년에 1년 휴학할 예정인데요. 그러면 국가장학금 신청하지않고 휴학하는 거랑 국가장학금신청하고 등록 후 휴학하는 거 둘 중 뭐가 더 낫나요?
국가장학금 신청하고 등록 후 휴학하게 되면 복학하는 시기엔 어떻게 해야하는 거죠? 그리고 등록하면 수강신청해야되죠?
국가장학금 신청하고 등록 후 휴학하게 되면 복학하는 시기엔 어떻게 해야하는 거죠? 그리고 등록하면 수강신청해야되죠?
권한이 없습니다.
1
0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PNOTIQ
감사합니다:)
0
0
propos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ropos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강신청 안해도 됩니다. 복학할때 그냥 복학신청만 하면 됨
1
0
크아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크아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아앙!
등록 후에 3월달?에 휴학 신청하면 수강신청해야되지 않아요?
0
0
propos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ropos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럼 나중애 등록금 올라도 차액을 더 낸다거나 하지 않아서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