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어제(금요일) 지하철에서 제 폰 뺏은 여성분

오리발친구
  • 2017.11.25. 15:26
  • 18662
어제 오전수업 들으러 지하철 타고 가고 있었습니다.
전 노래 좋아하고 부르는 것도 좋아해서 항상 제가 노래 부르는거 영상으로 찍거나 녹음해서 폰에 넣고 지하철에서 듣습니다. 연습하려고요.
어제도 귀에 이어폰 꽂고 제 영상 틀어서 보고 들으면서 동래~부산대역 사이 지하철 타고 가고 있는데 난데 없이 어떤 여자분이 제 폰을 뺏들었습니다. 뺏들면서 폰이 땅에 떨어졌고요.
순식간의 일이라 몇초사이 별에별 생각이 다 들었는데
저한테 지금 뭐하냐 더군요;;;
어안이 벙벙해서 네? 하고 되물었더니 폰 앨범을 보쟤요;;
그 때 감이 왔습니다;; 절 몰카범으로 보고있다는걸;;
안에 사람도 완전 풀은 아니었지만 차있었고 존나 수치스러웠습니다;;; 그 구간이면 다 우리 학교 학생들이기도 하고요.
전 아니 뭔 생각하냐며 아니라고 했는데 그럼 보자더군요;;;
부산대 역에 도착했고 다른분들은 다 순버탄다고 뛰어가고 그 여자분이랑 저랑만 서서 자꾸 보여달라는겁니다;;;
진짜 짜증나서 보여줬습니다. 내 노래 부른거 동영상이라고. 그 외에 제 사생활 사진까지 있어서 보여주기 진짜 싫었는데 자꾸 보여달라니 치한으로 몰리기 싫어서 보여줬습니다.
의심하는 사진이나 동영상 없는거 알고 그제야 사과하더군요;;; 사과는 받았는데 아직도 기분은 안좋습니다.
요새 먹물변태인가 그 사건도 마이피누에서 본적 잇고 몰카범 이게 문제가 심각하던데 저는 살면서 경찰서 한번도 가본 적도 없는 사람인데 이거 참 당황스럽더군요;; 불쾌하기도하고요
다른 사람들이 많았던 상황인거도 기분 너무 수치 스럽습니다.
폰 바닥에 떨어진것도 기분 나쁘고요. 고장나거나 기스난거 같진 않습니다만;
저도 사실 성격이 그리 좋은 성격이 아니라 마음속으론 그 여자분 인신공격이되는 말이라도 반격하고싶었는데 진짜 최소한 같은 사람은 되지 말아야지하고 참았습니다. 솔직히 몰카를 왜 제가 ㅡㅡ;; 뭐가 아쉬워서 하겟냐는 말이 목구멍까지 나왔습니다
이 기분 어떻게 보상받아야할지;;; 글이라도 쓰면 좀 나아질까해서 씁니다; 물론 몰카범 많아서 여자분들 의심갈수도 잇고 그럴수도 잇다는거 알아서
이거 누굴 원망해야하는건지... 몰카범 전과자새끼들을 탓해야하죠?
제 폰 각도가 이상햇엇는지는 저도 기억이 안나네요;; 그냥 보고잇엇는데 이제 지하철에서 폰도 못보겟습니다 트라우마 생겨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9
봄이예요 17.11.25. 15:34
폰 쳐서 바닥에 떨어트렸으면 주고 새거 달라고 하셔야죠..
휴대폰 외상 누적이 고장 원인중 하난데..
1 0
페이셜 17.11.25. 15:41
의심되더라도 확인은 경찰 동행하에 경찰이 직접 확인해야 맞는데
1 0
오리발친구 글쓴이 17.11.25. 15:42
페이셜
저도 법 기초 상식은 있는 사람이라 제가 보여줄 의무 전혀 없다는거 알았지만 제가 결백했고, 무엇보다 빨리 거기서 벗어나고 수업가고 싶어서 그냥 빨리 보여줫습니다. 물론 줫같앗습니다
1 0
페이셜 17.11.25. 15:47
오리발친구
잘하신것 같네요 그딴데 시간쓸바에. 거기서 액정같은거 안나간게 아쉽네요 사과받고 변상까지 개꿀인데.
0 0
best AirMarinE 17.11.25. 15:48
하여간 프로불편러들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역겹네요
23 23
best 정치적닉네임2 17.11.25. 15:50
AirMarinE
마. 이건 불편러가 있을수있을 일이다 이기
결과론적으로만 보지마라이기~이기!
8 10
니거아닌흑인 17.12.20. 23:13
정치적닉네임2
주혁이니
0 0
올라프다올라프 17.12.01. 18:31
AirMarinE
비추수 실화냐 ㄷㄷ
0 1
AirMarinE 17.12.22. 11:02
AirMarinE
비추수봐라? 잠재적 꽃뱀들 뭐이리 득실거리냐 역겹게
0 0
호랭이 17.11.25. 16:39
저도 그냥 휴대폰 렌즈 내려서 휴대폰 해요
0 0
마싯는녀석들 17.11.25. 16:51
폰에손상나면 정신적피해보상까지 받아낸다 나는
0 0
바보를보면울리는할리갈리 17.11.25. 17:07
여자분 향해서 땡
0 0
자그마한도롱뇽 17.11.25. 17:10
말세네....힘내세요 뭐 요즘 사회분위기 자체가 그렇다보니 어쩔수가없네요 그분도 잘못이지만..
1 0
삼삼하다 17.11.25. 17:20
미친여자네요
3 2
best 풀캐 17.11.25. 17:21
어휴 하여간 몰카범새끼들 때문에 죄없는 남자들도 오해받네요;; 참;
36 1
best 인비테이셔널 17.11.25. 18:28
찍어도 니 따윈 안찍어요 이렇게 말하시지 그럼 그 여자분도 앞으로 안심하면서 다닐거예요
5 10
best cucucucucu 17.11.25. 18:29
몰카범들 싸그리사라지면 이런오해도없을텐데..안타깝습니다
40 0
ㄹ랄 17.11.25. 18:38
몰카충때문에 선량한 시민분들이 피해 받는 거 너무 화난다
3 0
best sad00 17.11.25. 19:15
피해망상에 사로잡혀 멀쩡한 사람 잡았네 극혐이다 진짜
30 17
올라프다올라프 17.12.03. 17:29
sad00
비추수 무엇??
1 0
best 출근시켜주세요 17.11.25. 20:17
재물손괴 고발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7 0
ㅇCoolㅇ 17.11.25. 20:56
몰카충이 극성인건 이해하겠는데 다짜고짜 폰을 내동댕이치게 만들다니 당혹스럽긴 하겠어요 ㄷㄷ
기죽지 마십쇼!
3 0
코홅 17.11.25. 20:56
ㅋㅋ수치심받앗으면 돌려줘야죠 당신같으면 당신을 굳이 몰래찍겟냐고 ㅋㅋ 개어이없을득 진짜
0 1
챨종칭종챵멩 17.11.25. 21:03
말도안돼 실화라고?
0 0
신선노름 17.11.25. 21:33
진짜 개빡치겠다 걍 달라하면되지 뺏고난리
0 0
best ㄱㄱㅇ 17.11.26. 00:20
이러느니 지하철 남녀 칸 걍 따로 했으면..
9 1
wertsdfg 17.11.26. 00:28
와 이걸 그냥 참고있어요? 경찰서 갔어야지..
0 0
덜덜 17.11.26. 00:32
저런...... 지하철이면 사건 목격하신 학우분들도 있겠네요? 증언 수집하세요
0 0
요염한녀석 17.11.26. 00:51
진짜 짜증나겠다...
1 0
수강신청폭망 17.11.26. 09:31
그때는 바로보여주지마시고 경찰부르면 보여주겠다고 해야돼요 그래서 무고죄로 역신고해야됌
1 0
김롤롤 17.11.26. 19:05
그 과정에서 다른 사람들도 알수있게 몰카범으로 글쓴분을 매도했다면 모욕, 명예훼손 성립할건디...
0 1
칰칰 17.11.26. 22:29
아니면 무릎꿇고 사과하라 하죠 같이 수치심 느낄수있게
0 1
ababab789 17.11.27. 00:10
어떻게든 그 사람 번호를 확보 했었어야 했음 그래야 추후 책임을 묻든 제대로 사과를 받든 뭐라도 될건데 이렇게 되버리면 본인만 기분 좇같고 끝난거죠 저도 막상 그 상황되면 제대로 대처 못했을것같지만 앨범 보여주기전에 일단 서로 번호 교환했으면 좋았을것 같네요 그 쪽도 번호 교환해놓으면 혹시 본인 사진있으면 나중에 일 처리하기도 수월할거고 서로서로 윈윈이네요
0 0
best 형가리너 17.11.29. 11:47
아니 진짜 뭐 저런 무례한 사람이 다 있지
8 0
케케케 17.12.01. 18:20
몰카범 때문에 이리 된 것도 있지만 어찌됐든 여자가 너무 무례하네요. 휴대폰까지 떨궜는데 사과 한마디로 끝나면 저같아도 억울하고 속터질 듯.
1 0
올라프다올라프 17.12.01. 18:29
근데 한국현실이 그렇죠 성폭행 무고죄로 검찰가도 대부분 기소유예 어쩌다 법정가도 벌금형
남자라서 당할수있으니 모두 조심합시다!!
2 4
최대한열심히용감하게 17.12.02. 12:47
아님말고 ! 흥!
1 0
짜장면곱배기두개 17.12.17. 01:51
근데 진짜 전 공공장소에서 몰카찍는사람을 너무 많이봐서요...여자분 마음은 이해가는데 확실하게 알지도못하면서 그사람을 범죄자로 만들어버린건 너무했네요ㅜㅜ 암튼 몰카가 나뿐겁니다 ㅠ,,
3 0
sad00 17.12.22. 12:03
여기엔 있지도 않은 몰카범 욕하면서 물타기 하는 페미들 오지게 많네. 본질은 저 여자가 피해망상에 멀쩡한 사람 쪽준거임. 하여간 대갈빡들은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3
  • 공지 이슈정치사회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2
  • 진지한글 ✨ FLY ASIA 2026 글로벌 서포터즈 모집 ✨
    article thumbnail
    삼다수킹
    26.06.19.
  • 질문 양산시 삼호동 국어 강사 채용
    평범한30대
    26.06.12.
  • 가벼운글 ☘️기프티콘 제공☘️ 심리학 연구 참가자 모집
    article thumbnail
    8.8
    26.05.21.
  • 질문 에브리타임 계정 구매
    adlfnalvknea
    26.04.10.
  • 질문 에브리타임 계정 구매
    dlflfxdf
    26.02.28.
  • 질문 [거탑학원(센텀)] 중등 수학 강사를 구합니다.
    아들리느
    26.02.25.
  • 질문 [레알피누] 토마토 < 치즈오븐스파게티 파는곳 없어졌나요?
    Almond
    26.02.24.
  • 질문 [레알피누] 기숙사 자유관
    123312313
    25.12.18.
    1
  • 질문 이경하 교수님 생화학2 기말 언제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보리건빵
    25.12.09.
  • 진지한글 [부산대KDT] AI·SW코딩전문개발자양성 교육생모집
    article thumbnail
    부산대K-디지털트레이닝
    25.12.01.
  • 가벼운글 글쓰는 방법 좀
    푸른소
    25.11.03.
    1
  • 질문 🙋‍♀️심리학 실험(심전도, 피부전도도 측정 & 표정 녹화) 참가자 모집
    article thumbnail
    psychology_dy
    25.10.24.
  • 질문 남구 용호동 더클래스영수학원에서 영어 선생님을 모십니다
    머판
    25.10.16.
  • 웃긴글 응애
    article thumbnail
    망령
    25.10.05.
  • 질문 📢 명륜동 영어학원 파트/정직원 (시간/페이 협의가능)
    아에이오우오앵
    25.09.23.
  • 질문 명륜동 영어학원 파트/정규 하실분!
    아에이오우오앵
    25.09.22.
  • 진지한글 당감동 영어학원에서 중고등부 영어 선생님 구합니다!!!
    날아라곰
    25.09.11.
  • 가벼운글 [에세이 클래스] 수강자 모
    article thumbnail
    도서관2
    25.08.26.
  • 질문 양정동 영수학원에서 영어코칭선생님 구합니다.
    날아라곰
    25.08.26.
  • 가벼운글 휴게실
    정이11
    25.08.1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