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복수전공,부전공
카카오똑
- 2017.11.26. 07:02
- 2198
안녕하세요 저는 17학번 사범대생인데 임용을 칠지 안칠지 엄청 고민이되요 맘 같아서는 임용처서 교사가 되는게 목푠데 쉽지가않아서 좀 힘들더라도 복수전공이나 부전공 식으로 제가 관심이많은게 호텔리어인데 우리학교 관광컨벤션학과 있잖아요 부전공으로 할수있을까요?? 당연히 힘들겠지만 각오는 되어있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복수자둥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수자둥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수전공 생각있으면 학점 먼저 챙기세여! 원하는 학과 홈페이지 들어가보면 복수전공 설명 있을거에요
0
0
야야야이야이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야야이야이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제 임용본 1인입니다.. 1학년때부터 임용이든 복전이든 전과든 뭐든 준비하는 모습이 바람직한것 같아요. 복전 하시려면 일단 학점을!!
0
0
Puregree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uregree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망하는 학과 홈페이지, 과사 게시판/전화 문의 등등 다양한 경로로 알아보세요 ㅎㅇㅌ
0
0
ㅇCool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Cool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컨 학생입니당 부전공이 예전에는 4점 넘겨야한다는 말도 있엇는데 제친구는 3.8에 부전공 합격했어요
0
0
ㅁㅅ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ㅁㅅ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인기 있는 학과들은 대부분 학점 어느 정도 되어야해서.. 특히 복전같은 경우는 4는 넘겨야한다고 그러더라구요. 부전공은 보통 3.5 정도인걸로 아는데 자세한 건 과사에 문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