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금정구민 여러분!!! 호떡 호떡이 먹고싶어요!
박군
- 2017.11.26. 20:29
- 2905
친애하는 금정구민 여러분!
방금 들누워 황금빛 내인생 보다
호떡 먹는 장면을 보다
너무 감정 이입을 한 나머지
너무 호떡이 먹고 싶습니다!!
금정구 어디든!
호떡 파는 곳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발요!!
방금 들누워 황금빛 내인생 보다
호떡 먹는 장면을 보다
너무 감정 이입을 한 나머지
너무 호떡이 먹고 싶습니다!!
금정구 어디든!
호떡 파는 곳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발요!!
권한이 없습니다.
부대역 3번출구앞에 분식집 진짜 작은곳있는데 거기 팝니당!
3
0
치아씨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아씨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아씨드
감사합니다, 치아씨드님:-)
황금빛 내 인생 끝나는대로 달려갑니다!!
황금빛 내 인생 끝나는대로 달려갑니다!!
0
0
박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박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박군
3번 출구 앞에 호떡 파는 곳이 안 보여서
지나쳤습니다!
메가박스쪽 골목으로 좀 더 들어가야 하나요??
지나쳤습니다!
메가박스쪽 골목으로 좀 더 들어가야 하나요??
0
0
박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박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부산대 정문 앞 파바 앞에서 팔더라구요!
5
0
호구왕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구왕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금빛 내 인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애청자...ㅋㅋㅋㅋㅋ
1
0
wow!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o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ow!
강남구씨의
유일한 사랑을 응원합니다!
유일한 사랑을 응원합니다!
0
0
박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박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전역 건너편 4번출구쪽 아파트입구에도 팝니다!
1
0
생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은 가까운 파바 앞 클리어 했습니다!
차근차근 땡길때마다 클리어하겠습니다!
답글 감사합니다:)
길가다 호떡 하나씩 얻어 먹을 겁니다 분명!!
차근차근 땡길때마다 클리어하겠습니다!
답글 감사합니다:)
길가다 호떡 하나씩 얻어 먹을 겁니다 분명!!
0
0
박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박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