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건축의 이해 레포트 체리빵 2017.11.27. 13:55 394 1 교수님이 18시까지라고 하셨는데 plms에는 00시까지라고 되있어서 그런데 정확히 언제까지 제출해야하는거예요?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선라이즈 17.11.27. 14:12 plms대로 하시면 됩니다. 0 0 선라이즈 댓글 내용 복사 plms대로 하시면 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선라이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