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사이버시대의 기술과 그 의미 월수12시 후링후링후리스 2017.11.27. 16:56 356 1 휴강이였나요? 아니면 종강인가요??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자카 17.11.27. 17:53 휴강이요! 0 0 자카 댓글 내용 복사 휴강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자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