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정문에 리소헤어 가보신분들 후기 좀 주세요
총칼폭탄핵
- 2017.11.27. 21:36
- 3360
정문에 리소헤어 쿠폰 받아보니까 남자는 파마나 염색에 커트까지해서 2마넌정도로 정말 싼거같아서 가볼까싶은데 혹시 어떤가요??? 가보신분들있으면 후기 좀 남겨주세요 부대앞게시판에도없네여
권한이 없습니다.
1
0
풍성한풍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풍성한풍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풍성한풍선
어느 디자이너분 한테 머리하셨나요?
0
0
시원한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원한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원한상수리나무
기억이 안 나네요 친절하긴 했는데 명함은 안 줬어요
0
0
bormiol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ormiol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추 합니다. 친절하시고 실력도 좋으세요!
1
0
림창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림창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오오가봐야겟어요 혹시 평일날도 사람많았나요???
0
0
총칼폭탄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총칼폭탄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추 진짜 섬세하심ㅋㅋㅋ 그냥 쿠폰으로 한번가고 안갈랬는데 앞으로 가야겠음
1
0
괜찮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괜찮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룸메한테 여기 엄청 친절하다고 들었어요! 저도 한번 가볼려고요
0
0
sjs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js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펌 했는데 만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