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학교 근처에 혼자 스테이크 먹을 곳 있나요?
풍성한풍선
- 2017.11.28. 02:05
- 1494
고깃덩이가 씹고 싶어요
싸움의 고수 같이 얇은 삼겹살 씹는 곳 말고
좀 두툼하고 핏기도 감도는 완전 고깃덩이
입에 넣고 잘근잘근 씹고 싶어요
혼자 스테이크 먹을 곳 있나요?
싸움의 고수 같이 얇은 삼겹살 씹는 곳 말고
좀 두툼하고 핏기도 감도는 완전 고깃덩이
입에 넣고 잘근잘근 씹고 싶어요
혼자 스테이크 먹을 곳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오테판 추천 꼭 가라
1
0
컬럼비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컬럼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컬럼비아
알겠다 ㄱㄱㄱ
0
0
풍성한풍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풍성한풍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컬럼비아
앋 ㅗㅇ물원인줄
0
0
풍성한풍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풍성한풍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몽포트
0
0
Puregree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uregree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uregreen
혼밥 할만한가여
0
0
풍성한풍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풍성한풍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풍성한풍선
저번에 혼자먹고욌어요 비싸서 혼밥하는 사람은 잘없는거 같은데 그냥 신경 안쓰고 먹었어요
0
0
Puregree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uregree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uregreen
오.. 고맙습니다~!!
0
0
풍성한풍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풍성한풍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잇쇼우안
창가쪽 자리 혼자먹기가능요
창가쪽 자리 혼자먹기가능요
0
0
밤거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밤거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테판 완전 추천요 오리지널이랑 스테이크볶음밥 존맛탱bb 혼자와서 먹고 가는 사람들도 꽤 있는 거 같더라구용
0
0
1717새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717새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