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기초스페인어 버리실분... 사례할게요 ㅠㅠ
하이점프캐치
- 2017.11.28. 09:06
- 1022
집안사정 때문에 곧 스페인가게될거같아서
강의들으면서 공부할려했는데 수강신청
실패하니까 막막하네요...
혹시 양도해주실분... 해주시면 사례하겠습니다..
강의들으면서 공부할려했는데 수강신청
실패하니까 막막하네요...
혹시 양도해주실분... 해주시면 사례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곤잘레스~쎄뇨리따
0
0
차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차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강
0
0
인비테이셔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비테이셔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께 말씀드리고 청강하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0
0
몰랑몰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몰랑몰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설학과 사무실에 증원문의도 해보세요
0
0
현미녹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미녹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