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계과 선배님들께
유재석
- 2017.11.28. 09:36
- 1250
안녕하세요. 얼마전 군전역한 15학번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1학년때 배웠던 수학.
배우는 그 시절때도 못했고 제대로 알고 넘어간 부분이
1도 없다고 자신할만큼 자신이 없는데요.
혹시 1학년 수학과정이 앞으로 배우는 과정들에 크게 영향력을 가지고 있나요?
아니면 앞으로 또 배워나가는 과정에서 어느정도 커버가 되는가요? 만약 이 부분을 제대로 알고 넘어가지 못했을때 다소 문제가 생길 수 있다면 그렇다면 복학하기 전까지 완전히 처음부터 공부를 해두어야 할 것 같아서요.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1학년때 배웠던 수학.
배우는 그 시절때도 못했고 제대로 알고 넘어간 부분이
1도 없다고 자신할만큼 자신이 없는데요.
혹시 1학년 수학과정이 앞으로 배우는 과정들에 크게 영향력을 가지고 있나요?
아니면 앞으로 또 배워나가는 과정에서 어느정도 커버가 되는가요? 만약 이 부분을 제대로 알고 넘어가지 못했을때 다소 문제가 생길 수 있다면 그렇다면 복학하기 전까지 완전히 처음부터 공부를 해두어야 할 것 같아서요.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까랑까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랑까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대로해두면 편하죠
0
0
탑니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탑니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에 배운 것중에 편미분 확실하게 알면 도움 되요
0
0
boo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oo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왤케 비추천 많지ㅋㅋ 완죠니 기특한 생각인데... 시간 따로 들여서 복습하실 필요는 없어요ㅇㅇ 저 지금 2학년인데 1학년 때 성적 거의 뒤에서 순위권이었거든요ㅋㅋㅋ 게다가 군대 2년에 휴학 1년 총 3년 쉬어서 올해 초에 복학할 때 개쫄아잇엇는데 생각보다 큰 영향은 없습니다...만.. 진도나간거 제때제때 꼭 복습해야됩니다ㅠ 복학 전에 미리 공부할 생각 있으실 정도면 성적 욕심 꽤 있으신 듯한데 복학하고 나서 열심히 하셔도 괜찮아여ㅎㅎ 공부하다가 1학년 내용 몰라서 막히는 부분 생기면 그 부분만 찾아보는 걸로도 충분해용ㅋㅋ차라리 복학 전에 토익 점수 따놓는 게 나을 수도 있습니다! 활동 같은 거 지원할 때 써먹을 수 있거든요
0
0
교복간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복간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삼각공식은 물마시듯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