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데해햇
- 2017.11.28. 12:09
- 510
.
권한이 없습니다.
...? 과제는 첫 시간과 추석 전 시간 그리고 그 이후 시간 총 세 번 말씀해주셨습니다. 수업 자주 빼먹으셨나요..?
0
0
봄감자가맛나단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감자가맛나단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성글 보니 최소 세번 빠지셨네.... 이 강의 수업 빠지면 혼자 시험준비하기 좀 힘들텐데..
0
0
봄감자가맛나단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감자가맛나단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봄감자가맛나단다
.
0
0
데해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데해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해햇
아뇨
0
0
봄감자가맛나단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감자가맛나단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봄감자가맛나단다
.
0
0
데해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데해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해햇
근데 교수님께 물어봐도 되는거 아닌가요 이건? 수업시간에 오셔서 물으셔도 되는거고. 한번도 수업을 들으신적 없으신건가...
0
0
봄감자가맛나단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감자가맛나단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봄감자가맛나단다
.
0
0
데해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데해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해햇
첫 글 내용은 과제 자체에 대해 물으시지않았나요?
0
0
봄감자가맛나단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감자가맛나단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봄감자가맛나단다
.
0
0
데해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데해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해햇
아 네 수고하세요~
0
0
봄감자가맛나단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감자가맛나단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