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대학원 홍보] 카이스트 조천식녹색교통대학원
두마리치킨
- 2017.11.28. 15:24
- 1062
첨부(5)
[대학원 홍보] 카이스트 조천식녹색교통대학원
안녕하세요?
부산대를 졸업하고 카이스트 조천식녹색교통대학원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저희 학과에 관심 있는 분이 많을 시 학과 관련 홍보행사 및 저녁 식사를 대접하는 자리를 마련할까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의 메일로 연락해주세요!
+ 혹은 댓글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김성민 : seongminkim@kaist.ac.kr
학과 홈페이지 : http://gt.kaist.ac.kr/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