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해결] 저만 투표 제대로 안되나요??
신선한오리너구리
- 2017.11.28. 19:34
- 1146
모바일 투표 하려고 몇번째 시도중인데
인증번호만 한 7~8번은 받았는데
투표가 총학 하나밖에 안되네요
혹시 몰라서 기권이랑 다른 후보도 해 봤는데 진행 자체가 안되는....?
혹시 같은 url로 모바일 말고 pc로도 되나요??
인증번호만 한 7~8번은 받았는데
투표가 총학 하나밖에 안되네요
혹시 몰라서 기권이랑 다른 후보도 해 봤는데 진행 자체가 안되는....?
혹시 같은 url로 모바일 말고 pc로도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