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진리관에서 들리는 공사소리 어디서 하는건가요? paperplane 2017.11.29. 08:56 757 2 8시부터 너무 씨끄러워요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출근시켜주세요 17.11.29. 10:01 금샘로 교내구간 착공하면 3년간 일상이 될텐데 적응하시는게...ㅠㅠ심심한 위로 드립니다 0 0 출근시켜주세요 댓글 내용 복사 금샘로 교내구간 착공하면 3년간 일상이 될텐데 적응하시는게...ㅠㅠ심심한 위로 드립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출근시켜주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효성중공업 17.11.29. 18:07 그거 앞으로 더 심해져요 0 0 효성중공업 댓글 내용 복사 그거 앞으로 더 심해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효성중공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