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이번에 저만 모르는건가요..
우윳빛초콜릿
- 2017.11.29. 17:27
- 1078
공대생이라 인문대 위로는 별로 올라가본적이 없긴한데.. 어째 올해는 한번도 선거 홍보나 공약 설명같은건 본적이 없는거 같네요.. 두 선본 다.. 저만 못본건가 ㅠㅠ 선거도 문자보고 오늘까진걸 알았는데 팜플랫만 보고 투표했네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