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논술 아르바이트
쵸밥이
- 2017.11.30. 11:17
- 2051
12월 2일 토요일에 학교에서 논술아르바이트 하시는분들ㅠㅠㅠㅠ
제가 이걸신청했는데 아침7시부터 몇시까지 하는거였죠..? 공지사항봐도 공고를 내리셨는지 일정이 없더라구요ㅠㅠ3시인가4시였던거같은데
아시는분 알려주세용~_~
제가 이걸신청했는데 아침7시부터 몇시까지 하는거였죠..? 공지사항봐도 공고를 내리셨는지 일정이 없더라구요ㅠㅠ3시인가4시였던거같은데
아시는분 알려주세용~_~
권한이 없습니다.
9시간 근무요
0
0
xkeoto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xkeoto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xkeotod
네 감사합니당
0
0
쵸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쵸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시에 마침
0
0
효성중공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효성중공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효성중공업
네네 감삼당
0
0
쵸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쵸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된 사람들은 연락 오죠~??
0
0
치킨먹고시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킨먹고시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킨먹고시퍼
네 문자로 연락받았습니당
0
0
쵸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쵸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