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산대 경영학과 심심함 2017.11.30. 13:57 2793 3 부산대 경영학과 재학생입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밍그리 17.11.30. 20:21 이런건 과사에 물어봐야해요 1 0 밍그리 댓글 내용 복사 이런건 과사에 물어봐야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밍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효성중공업 17.11.30. 22:41 과사 문의 바람 0 0 효성중공업 댓글 내용 복사 과사 문의 바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효성중공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Notorious 17.12.01. 10:21 전공은 보통 잘 안해줘요.. 0 0 Notorious 댓글 내용 복사 전공은 보통 잘 안해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Notorio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