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
마비폐인
- 2017.12.02. 21:58
- 599
.
권한이 없습니다.
5
0
차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차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홍
ㅋㅋㅋㅋ 인정합니다.
0
0
마비폐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비폐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비폐인
웃을일이 아니라
"."
이건 좀 지우시는게 어떠신지ㅋㅋ
남자인 제가봐도 좀 소름돋는데
님 글내역보면 학과 학번 이니셜까지 다나오는 당사자분은 오죽하겠습니까
"."
이건 좀 지우시는게 어떠신지ㅋㅋ
남자인 제가봐도 좀 소름돋는데
님 글내역보면 학과 학번 이니셜까지 다나오는 당사자분은 오죽하겠습니까
0
0
차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차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홍
아. 정말 중요한거 놓쳤네요. 지적 감사합니다.
0
0
마비폐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비폐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보고 느껴서 글내역까지 보고 느낀게
딱 한마디 더해서 박수못받는 스타일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