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동아리운영위원회) 동방 복도에서 노래부르는사람
한큐
- 2017.12.03. 16:36
- 1121
어떻게 안될까용?! 직접 말해라 이런댓글달지마시고 이거 직접말해도 또 복도에서 노래부르고 그러네요.. 도대체 왜 복도에서 노래부르는걸까요 본인이 노래잘하는줄알고있는지.. 답도없네여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