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크리스마스 몰래산타 봉사활동
Moderato
- 2017.12.03. 22:47
- 1838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조금 뜻깊게 보내고 싶어서(솔클ㅠ)
크리스마스 때 할 수 있는 봉사활동을 찾고있습니다.
(몰래산타, 연탄나르기,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이랑 시간보내기 등 뭐든지 좋아요ㅎ)
네이버, 구글에 서치를 해봤는데 잘 안찾아져서 여기에 글을 씁니다.
혹시 해당정보 아시는 분은 저한테 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생회에서 몰래산타 하지않나요?
0
0
마이피누안해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피누안해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피누안해요
아 그런가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Moderat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derat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엇 저도 하고싶어요! 혹시 정보 있으시면 공유해주세용^^
0
0
중간고사씹어먹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간고사씹어먹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간고사씹어먹어
네!! 저도 찾게되면 알려드릴께용ㅎ
0
0
Moderat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derat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엇 저두요!! 저도 하고싶은데 정보 있으시면 공유해요^^
0
0
.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ㅡ.
네ㅎㅎ 찾게되면 공유하겠습니당!
0
0
Moderat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derat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꼭공유해주세요~
0
0
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뜻 깊은 일 하시려 한다니 저도 하고 싶어져요~ 저도 정보 공유 부탁 드릴께요><
0
0
햇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햇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공유좀부탁해여
0
0
좋은하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좋은하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