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 카카오프렌즈야 2017.12.04. 12:13 676 2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12시16분 17.12.04. 13:59 혹시 눈 달린(?) 노란 필통이라면 아침에 지나가다 생물관에서 인문대가는길 쪽 함덕실 근처 난간에 앉아있는거 봤어요 0 0 12시16분 댓글 내용 복사 혹시 눈 달린(?) 노란 필통이라면 아침에 지나가다 생물관에서 인문대가는길 쪽 함덕실 근처 난간에 앉아있는거 봤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카카오프렌즈야 글쓴이 17.12.04. 16:24 12시16분 감사합니다!! 찾앗어요 ㅠㅠ 0 0 카카오프렌즈야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 찾앗어요 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카카오프렌즈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