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쪽지 마피아하 2017.12.04. 13:51 843 1 쪽지는 어떻게 보내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12시16분 17.12.04. 13:59 닉네임 누르면 쪽지 보내기 떠요 ㅎㅎ 1 0 12시16분 댓글 내용 복사 닉네임 누르면 쪽지 보내기 떠요 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