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국제관 열람실
성학관201호
- 2017.12.04. 14:36
- 915
아니 사실 이건 국제관 열람실 만의 문제는 아닐거라 생각하는데...! 도대체 왜 열람실에서 노트북을 하시는거죠..? ㅠ ㅠ 다들 공부하는데 집중 안돼요.. 열람실에 따로 컴퓨터 자리도 있고 7층에 전산실도 크게 있는데 굳이 다른 학우들 방해주면서 공부하는 자리에서 노트북으로 작업하시는지 모르겠어요.. 제발 노트북으로 과제나 작업은 컴퓨터 자리 혹은 전산실 제발요!!!!!!!!!!!!!!!!!!!
권한이 없습니다.
노트북 금지 열람실 아니니까 어쩔 수 없지 않나요? 컴퓨터 사용도 되는 열람실이니까 노트북을 어느 자리에서 해도 솔직히 뭐라 할 수 없어서... 가끔 거슬릴때도 있지만ㅋㅋ
0
0
아이스크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트북 금지 열람실 아니에요...의무적으로 노트북 사용 못할 이유 없어요 너무 막 심하게 소리내서 타자치거나 하는건 각자 양심 상 조심해야겠죠 당연히ㅠㅠ컴퓨터 사용이랑 같이 하는 열람실인데 노트북도 사용 못할 이유는 없는 것 같아요
0
0
복숭아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숭아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규정이 없는데요 시끄럽지만 않다면야
0
0
abc가나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bc가나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 컴터 열 몇대중에 제대로 돌아가는 컴터가 거의 없어요.... 심지어 켜면 소리 엄청 크게 들려서 동공지진.... 중도를 가시는게 좋을듯
0
0
이상해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해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