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월수 3시 산업심리 과제 질문좀요.
복수자둥아
- 2017.12.04. 16:31
- 276
워크 라이프 밸런스를 매슬로우 이론 적용해서..
자기 삶에 대해 쓰는건가요?
자기 삶에 대해 쓰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뇨. 워크 라이프 밸런스 랑 매슬로우 욕구이론 두가지를 키워드로 주제 스스로 정한다음에 레포트 쓰는겁니다.
0
0
pik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ik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iki
감사합니다! 한번 더 질문해서 죄송한데 혹시 표지랑 분량에 대해서 따로 말씀해주신게 있었나요?
0
0
복수자둥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수자둥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수자둥아
표지는 말씀없으셨고 분량은 자유라고 하셨습니다.
0
0
pik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ik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iki
정말 감사합니다ㅠ
0
0
복수자둥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수자둥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