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월수 10반 인간행동과심리 듣는분!!
쿄로
- 2017.12.04. 20:21
- 458
오늘 수업 못갔눈데 ㅠㅠ
혹시 시험 언제 치는지랑 종강 언제 하시는지 알려주셨나요?!?
답 달아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슴다 ㅠㅠ
혹시 시험 언제 치는지랑 종강 언제 하시는지 알려주셨나요?!?
답 달아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슴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번주 수욜종강이구여 시험 20일이요!
1
0
치아씨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아씨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아씨드
감사합니다!ㅎㅎ 혹시 과제제출도 말씀해주셨나요???
22일 6시로 알고있는데 맞는가요???
22일 6시로 알고있는데 맞는가요???
0
0
쿄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쿄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쿄로
맞아요!
0
0
치아씨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아씨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