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취업을위한 비즈니스매너
몰라아아아
- 2017.12.05. 10:13
- 501
임현정교수님 분반인데 혹시 몇번안가면 F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3번이요!
0
0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번으로 알고있어요 물어봤었습니다. 4번 결석 지각8회
0
0
덴마크요거트드링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덴마크요거트드링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덴마크요거트드링킹
4번까지 허용으로 알고 있는데 맞나요!?
0
0
쿠꾸쿠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쿠꾸쿠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