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 새까만단풍나무 2017.12.05. 15:59 469 2 ? 추천0 비추천2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컬럼비아 17.12.05. 16:01 성인이면 성인용 쓰셔야죠 0 1 컬럼비아 댓글 내용 복사 성인이면 성인용 쓰셔야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컬럼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차N 글쓴이 17.12.05. 16:02 컬럼비아 글 작성잔데요..청소년때 등록해서 만 19세 되면 알아서 성인요금 넘어갑니다... 1 0 차N 댓글 내용 복사 글 작성잔데요..청소년때 등록해서 만 19세 되면 알아서 성인요금 넘어갑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차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