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숙사 행정실
사삿사삿사싸!
- 2017.12.05. 17:14
- 685
안녕하세요 동계 진리관 입사로 흉부 X-ray서류를 행정실에 제출하라고 하는데...전에 자유관에 있던 통합행정실이 사라진걸로 알고있거든요... 현재 생활원 행정실이 현재 어디 위치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사삿사삿사싸! Lv. 5
34%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리관식당 1층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