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땡삼이 vs 신천닭도리 어디가 맛잇어요?
푸팟퐁가리
- 2017.12.05. 18:39
- 2362
땡삼이랑 신천닭도리 중에 어디가 맛있어요?
땡삼이밖에안먹어봐서..
닭도리탕이 머가 더 맛잇는지랑
볶음밥은 또 어디가 더 맛있는지 각각 말해주세여
주관적이어도괜찮아욥
땡삼이밖에안먹어봐서..
닭도리탕이 머가 더 맛잇는지랑
볶음밥은 또 어디가 더 맛있는지 각각 말해주세여
주관적이어도괜찮아욥
권한이 없습니다.
0
0
먹문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먹문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 땡삼이 땡삼이즈뭔들 땡삼찬양
3
0
빙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빙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거리식당도맛잇던디ㅠㅠㅠㅠㅠㅠ
1
0
반짝반짝햇님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반짝반짝햇님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땡삼이 진리~.~
0
0
소라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소라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천닭도리가 훨맛있음
0
0
토끼와거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끼와거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천이 훨 맛있던데 ㅎㅎ
여자들은 달달한거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땡삼이랑 사거리식당 좋아하던데..
여자들은 달달한거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땡삼이랑 사거리식당 좋아하던데..
0
0
P106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106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땡삼최고
0
0
호롤롤ㅇ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롤롤ㅇ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땡삼이요ㅠㅠ 신천 엄청 맹하지 않나요? 국물있는 닭도리탕이라해서 갔더니 너무 물맛밖에 안나서ㅎ한 번 먹고 안갔는데..
0
0
hol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l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향대로 가시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