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여러분들 혹시 앱만드는 거배울수있는
달밤왏초
- 2017.12.06. 02:00
- 909
여러분들. 혹시 학교수업중에 앱만드는 거나 유지 보수 등을 배울 수있는 과목 있나요?? 아니면 외부에서 그런거 싸게 배울수있는곳이라도... 혹시 아시면 정보공유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국비지원 자바 교육이 있긴한데 취업이 목적이라면 돈 많이 주고 학원 다니는게 나을듯요. 인터넷 강의(inflearn이나 udemy)도 있긴한데 썩 만족스럽진.. ㅎㅎ
1
0
부릉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릉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보고 하세요. !
1
0
달콤한치이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달콤한치이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컴프-앱인벤터 교양필수 강의요. 교재도 있는데 두꺼움요. 안바쁘다면 이번학기 끝나고 중고책 물량 풀릴때 사서 보세요
1
0
어이쿠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이쿠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여러분 좋은정보 모두들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0
0
달밤왏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달밤왏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