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제수학 월수9시 수업
뀨규
- 2017.12.06. 11:48
- 361
임성태교수님 독후감 과제 문자가 왔던데 이거 무슨 과제인지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보강날 공지하신건가요?
보강날 공지하신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전 문자안받았는데요?ㅠ
0
0
123일이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3일이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요일보강때는 언급없었어요 수업때도안하고 문자보내봤는데 답도없으시더라고요
0
0
분홍수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홍수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못 받았는데요...
0
0
삐꾹삐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삐꾹삐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