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도서관에서 의자끌면서 일어나지좀 마세요
지지요지
- 2017.12.06. 16:04
- 2428
한명한명이 의자끄는소리 모여서 진짜 개시끄럽습니다 진짜 끼이이이익끄으으으윽 에효
권한이 없습니다.
공부 집가서 하세요
40
1
sjwk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jwk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jwks
내가왜요 ㅋㅋㅋ 도서관에서 의자끄는소리내는게 잘못한거지 내가잘못함? 사람많다쳐도 3초마다 끄으으윽 대는데 의자끌지마세요^^
5
8
지지요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지요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지요지
그런 세세한거 신경쓰이시면 밖에서 공부못하시죠 집에서 하셔야죠 추천수만 봐도 누가 이상한지 알수있잖아요. 집에서 하세요~
1
0
sjwk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jwk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jwks
의자 조금만 들어서 앉고 나가면 되는건데 그걸 하나 못해서 남에게 피해주는 행동이 잘못된건가요 그걸 꼴보기싫어하는게 잘못된건가요?ㅎㅎ 끼이이익 소리 크던말던 피해주던말던 제가 너무 예민해서 문제인건가요..?? 수능시험때도 누가 다리 달달떨면서 방해해도 아무말 안하셨겠어요~?
0
2
지지요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지요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지요지
저도 중도가 시끄럽다고 생각합니다만... 수능에 빗대시는건... 귀마개 쓰시면 좀 덜할거에요...
0
0
runman0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unman0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길가에 쓰레기버리지마 수준이랑 같은거라. 해결될리가 없음.
0
0
홍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길
걍빡친다 그거임;;
0
3
지지요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지요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이전글 비추수 보니깐 거의 똥글제조기네 ㄷㄷ
3
0
dsadsdsa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sadsdsa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sadsdsa12
이게 왜 똥글인가요? ㅎㅎㅎㅎ
0
0
지지요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지요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