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교내 언어교육원 토익 질문
남자1
- 2017.12.07. 10:05
- 674
제가 목표를 800으로 잡고 하려는데 수강료가 25만원이네요
6주과정하려하는데 어때요? 다른 분의 의견 듣고싶어요
http://pusan.ac.kr/uPNU_homepage/kr/sub/sub.asp?menu_no=10010601&board_no=996077
링크 첨부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oooooop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ooooo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oooooop
감사합니다!! 상세한 설명 정말 감사드립니다~ 잘고민해봐야겠네요~!
0
0
남자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남자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기 5주 과정 들었는데 ㅂㄹ였습니다 비추합니다 윗댓글말대로 환급못받으면 저렴한거 아닌데 그냥 그돈주고 다른 일반 토익학원 다니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0
0
가나다람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나다람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나다람쥐
음 그렇군요! 참고하겟습니다 알겠습니다~! 잘고민해볼게요~!!!
0
0
남자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남자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환급받을 생각에 열심히 했더니 성적이 잘 나왔습니다 다 장단점 있는것 같아요
0
0
choc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oc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럼 도움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