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 등록금을 못너었어요 ㅠㅠ 우떡하죠??
pnu쟁이
- 2017.12.07. 17:13
- 2080
고지서 츌력도 안대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제야의 종과 함께 널널한 방학을!
0
0
지나가던_자취생(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나가던_자취생(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계절때 추가납부기간 있었던거같음 물론 아니면 말고임
0
0
슥쇽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슥쇽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추가 현금등록 : 2017. 12. 8.(금) 09:00 ∼ 12. 11.(월) 17:00
라고 하네요...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 해 보세요..
0
0
ck97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k9715
정말 죄송하지만 첨부파일 보고싶어서 그런데.. 혹시 어디서 찾으신내용인가욥 ㅠㅠ?
0
0
유해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해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해진
http://mw.pusan.ac.kr/07_Notice/NoticeView.asp?boardName=News&idx=999228
여기 입니다.
여기 입니다.
0
0
ck97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k9715
와드
0
0
파오후금정구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오후금정구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