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사법연습 장혜진 교수님 월수 3시 nicknamed 2017.12.07. 20:10 320 2 아파서 수요일에못갔어요 ㅠㅜㅠ 혹시 종강했나요? 알려주실 친절한 학우분 계신가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잠자는다람쥐 17.12.07. 22:09 종강 안했습니다 ㅎㅎ 다음 수업때 오시면 되세요 ! 0 0 잠자는다람쥐 댓글 내용 복사 종강 안했습니다 ㅎㅎ 다음 수업때 오시면 되세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잠자는다람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nicknamed 글쓴이 17.12.07. 22:11 잠자는다람쥐 제 큰절 먼저받으시죠..감사합니다! 0 0 nicknamed 댓글 내용 복사 제 큰절 먼저받으시죠..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nickname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