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고3들 마치는 시간
효성중공업
- 2017.12.07. 23:33
- 1647
수능치고나서 고3들 주로 몇시에 마치나요??
고3동생들 있으신 분들이나 작년에 고3이었던 17분들 답변 부탁드릴게요
고3동생들 있으신 분들이나 작년에 고3이었던 17분들 답변 부탁드릴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희는 12시쯤마쳤던것같은데...
0
0
Amilyty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milyty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milyty0
학교에서 점심은 먹고 갔었나요?
0
0
효성중공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효성중공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효성중공업
없었던것같아요!
0
0
Amilyty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milyty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milyty0
네 답변감사합니다ㅎㅎ
0
0
효성중공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효성중공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마다 케바케
사립학교는 대부분 눈치껏 해주던데 정말 빨리 마치면 9시에 등교해서 9시 20분에 하교하구.. 늦으면 11시쯤이었어영
공립은 시간 맞춰서 마쳐주는 경우가 많던뎅..
사립학교는 대부분 눈치껏 해주던데 정말 빨리 마치면 9시에 등교해서 9시 20분에 하교하구.. 늦으면 11시쯤이었어영
공립은 시간 맞춰서 마쳐주는 경우가 많던뎅..
0
0
돈많이벌고싶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이벌고싶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이벌고싶다
아하 넵 감사합니다ㅎㅎ
0
0
효성중공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효성중공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동생 고삼인데 12시쯤 마치던데요. 점심은 안먹고요
0
0
배고픈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돼지
글쿤요 감사합니다ㅎㅎ
0
0
효성중공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효성중공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