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대학생무료 오피스프로그램 어디있어요?..
유재석
- 2017.12.08. 12:00
- 1127
오피스공부시작했는데 집에 엑셀이 2010꺼라.. 2016쓰고싶습니다. 대학생 무료로 받을 수 있다던데 그게 혹시 어떤 사이트 통해서 다운받을 수 있는거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교 홈페이지에 있어요~~
0
0
나무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무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ㅋㅋㅋ 시서 깔았는데 ㅠㅠ
0
0
센나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나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s://products.office.com/ko-kr/student/office-in-education 조곰만 시간들이면 할수있습니다 회원가입만 하면
0
1
곰빵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곰빵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0
0
유재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재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