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드디어 가상화폐 터질게 터졌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우체국
- 2017.12.08. 14:11
- 3672
가상화폐 급락하면서 거래소 먹통됬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또 오르겠지..
0
0
윈도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윈도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윈도우
뭐냐... 급락해서 먹통이 아니라 올라서 먹통이였네;;
0
0
우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체국
관심없음..
0
0
윈도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윈도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년들이 너무 거래를 많이해되서 한국 비트코인 시세만 왕창 올려놨네 ㅋ
http://www.newspim.com/news/view/20171208000125
http://www.newspim.com/news/view/20171208000125
0
0
윈도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윈도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같은사람 특징
비트코인으로 돈따는양반들 부러워서 부들부들떨고있다가
지금이라도 탈까말까 고민하는데 결국 못탐.
그러다가 폭락했다는 소식 들리면 존나게 비웃고 난리부르스 춤.
근데 현실보면 다음날 다시 회복하고 오히려 더 폭등함.
물론 언젠가는 이런 패턴에서 다시 회복못하고 쭉쭉떨어지는 경우가 생기겠다만
글쓴이같은사람들은 그전에 배알꼴려서 뒤질듯
비트코인으로 돈따는양반들 부러워서 부들부들떨고있다가
지금이라도 탈까말까 고민하는데 결국 못탐.
그러다가 폭락했다는 소식 들리면 존나게 비웃고 난리부르스 춤.
근데 현실보면 다음날 다시 회복하고 오히려 더 폭등함.
물론 언젠가는 이런 패턴에서 다시 회복못하고 쭉쭉떨어지는 경우가 생기겠다만
글쓴이같은사람들은 그전에 배알꼴려서 뒤질듯
6
0
차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차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홍
ㅠㅜ
0
0
컬럼비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컬럼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음주: 하 저번주에라도 살걸...
0
0
Fansi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ansi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전히 저평가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0
0
인비테이셔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비테이셔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트코인이 도대체 뭔가요? 다른 투자방식에 비해 뭐가 혁신적이길래 이렇게 말들이 많나요?
0
0
유재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재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재석
투기판인데
11월 장 기준으로 그냥 깬도집어서 아무데나 들이부었어도
최소 100%먹는 장이었음
11월 장 기준으로 그냥 깬도집어서 아무데나 들이부었어도
최소 100%먹는 장이었음
0
0
차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차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 이거 처음 봤을 때 1코인당 5000원도 안했었는데 이젠 이걸 쪼개서 거래하네
0
0
니아엠벨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아엠벨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옹호햇던 사람들 특징
지금 한강행 열차 끊었음ㅋㅋ
지금 한강행 열차 끊었음ㅋㅋ
0
0
날렵한듯한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듯한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듯한콩나물
지금 또 오르는중입니다
0
0
우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체국
전체적으로 보면 하락이죠. 규제속에서 또 다시 최고치를 찍을지는 모르겠지만 쉽진 않겠죠
0
0
날렵한듯한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듯한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