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작년(2016년)에 사회적기업아름다운 경영이야기 들으신분
온천천갈대
- 2017.12.08. 21:51
- 679
작년에도 시험 이틀에 나눠서 쳤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하루 쳤는뎅...
0
0
느티나무숲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티나무숲]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이 토요일로 잡혀서 토요일 안 되는 사람은 금요일인가 목요일에 쳤어요
0
0
띠요오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띠요오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혹시 그럼 토요일이랑 목금에 친사람이랑 시험문제같았나요??ㅜㅜ그것까진모르시겠죠??ㅜㅜ
0
0
삐리빠라삐리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삐리빠라삐리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 궁금해요 아시는분 댓글달아주세용ㅠㅜ흑
0
0
온천천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온천천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