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데이식스를 아시나요?
교복간지
- 2017.12.09. 02:35
- 1631
좋아합니다 - Day6
이 노랠 들어주세요ㅠㅠ 신곡인데ㅠㅠ 제발ㅠㅠ 개좋아ㅠㅠ
놓아놓아놓아, Colors, 반드시 웃는다, 예뻤어, 버릇이 됐어...
다 명곡임 ㄹㅇ
이 노랠 들어주세요ㅠㅠ 신곡인데ㅠㅠ 제발ㅠㅠ 개좋아ㅠㅠ
놓아놓아놓아, Colors, 반드시 웃는다, 예뻤어, 버릇이 됐어...
다 명곡임 ㄹㅇ
권한이 없습니다.
진짜 인정
2
1
형가리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형가리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이식스 짱 좋아요 !! 아시는 분이 계시다니 감동
2
1
프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더라고요 가사 완전 이뻐요ㅠ
1
1
오렌지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렌지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개좋은데ㅠㅠㅠㅠ
1
1
Skdjdns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kdjdns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kdjdnsn
저는 누군가에게 데식이를 소개할 때 이렇게 정의하곤 합니다... 얘네 노래 들려주면서 제와삐 주식 사라고 하면 설득 당하는 그룹
0
1
박드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박드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데이식스의 명곡을 아시는분을 만나다니ㅜㅠㅠㅜㅜㅜㅜ전 장난아닌데로 입덕햇어요ㅠㅠ 그렇더라고요가사 너무 좋고 태양처럼도 좋고 맨인어무비드좋고 그냥 다 좋아오ㅡㅠㅜㅠ
0
0
jellypop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ellypo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jellypop
참고로 남덕임ㅋㅋㅋ 방탄처럼 강제 해ㅐ외진출 각인데 얘네 진짜 크게 될 친구들인데 크흡
0
0
박드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박드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박드럼
장난아닌데~ 지금내눈에~ 좋아한다 써져있는데~ 띵곡이져ㅎㅅㅎ 글고 다 잘생겻쪙>.<
0
0
소라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소라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